인생에서 필요한 5가지 끈

인생에서 꼭 필요한 5가지 끈 (해) 인생은 끈이다. 사람은 끈을 따라 태어나고 끈을 따라 맺어지고 끈이 다하면 끊어진다. 끈은 길이요. 연결망이요. 인연이다. 내가 가지는 좋은 끈이 좋은 인맥 좋은 인연을 만든다. 인생에서 필요한 5가지 끈이 있다. 1. 매끈 까칠한 사람이 되지 마라.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고 모난 돌은 정 맞기 쉽다. 세련되게 입고, 밝게…

Read More

휴식하는 법

휴식하는 법 (해) 자기에게 맞는 휴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열정적으로 일을 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잠을 잘 자는 습관을 지녔다면 매우 좋은 건강법이라 하겠습니다. 우울증의 첫 증상은 잠을 잘 못자는 것입니다. 낮에 열심히 일을 한다면 밤에 깊은 잠에 빠지게 됩니다. 잠은 버리는 시간이 아니라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생명을 창조하는…

Read More

2016년 3월 2일 – 아침묵상

샬롬!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호와는 죽이기도 하시고 살리기도 하시며 스올에 내리게도 하시고 거기에서 올리기도 하시는도다 여호와는 가난하게도 하시고 부하게도 하시며 낮추기도 하시고 높이기도 하시는도다 가난한 자를 진토에서 일으키시며 빈궁한 자를 거름더미에서 올리사 귀족들과 함께 앉게 하시며 영광의 자리를 차지하게 하시는도다 땅의 기둥들은 여호와의 것이라 여호와께서 세계를 그것들 위에 세우셨도다” (사무엘상 2:6-8) 진짜 하나님과 함께 감사하며 찬양하는…

Read More

굿모님 멋진 주말 – 박연주

굿모닝 멋진 주말, 어제 싱에 돌아왔어요ㅎ 오늘 아침 큐티 말씀 여러가지 은혜가 되네요.. 마태 21:13, 우리 몸인 성전은 기도하는 집이랍니다. 아멘. 무화과나무 비유 통해선 잎사귀만 있고 열매없는 삶, 위선과 가식적인 믿음의 삶을 강하게 심판경고하십니다! 열매맺습시다! 먼저 거룩하고 진실한 하나님의 성전으로 회복되고, 참된 믿음 가지고 간절히 기도하면, 반드시 반드시 우릴 통해 주님의 영광과 능력이 나타납니다. 우리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