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5 – The Character of Leadership

                                                                                     MONDAY MANNA April 25, 2016     THE CHARACTER OF LEADERSHIP   By Robert J. Tamasy   What is true leadership? Or to ask the question a different way, what are qualities of a good leader?   Countless books and articles that have been written about leaders and leadership. Speakers have made careers traveling…

Read More

2016년 6월 14일 – CBMC조찬기도모임

설교: 이용방 목사 성경봉독: 사도행전 28:23-28 말씀선포: 열려 있어야 하는 세가지 —————————————————————————————————————— 사도행전 – 역사서 사도행전 28:27-28 27이 백성들의 마음이 우둔하여져서 그 귀로는 둔하게 듣고 그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아오면 내가 고쳐 줄까 함이라 하였으니 28그런즉 하나님의 이 구원이 이방인에게로 보내어진 줄 알라 그들은 그것을 들으리라 하더라 열려 있어야…

Read More

2016년 5월 10일 – CBMC 조찬기도모임

말씀인도: 박충기 목사 성경말씀: 사도행전 10:23-48 하나님이 이방인에게도 복음을 전하라고 명하심 베드로가 환상을 보았으나 거부함 베드로가 고넬료 사람들에게 이끌려 가서 복음을 전할 때에 이방사람들이 복음을 받아 들이게 됨 베드로의 이중적인 태도 베드로가 부정한 것을 피하는 것이 사실인가? 행 9장에서 중풍병자를 고치고 시체를 살림 시체앞에서 시체를 마주보고 있는데 유대인으로서는 시체 앞에 있을 수 없음 그러나 예수님께서…

Read More

인생에서 필요한 5가지 끈

인생에서 꼭 필요한 5가지 끈 (해) 인생은 끈이다. 사람은 끈을 따라 태어나고 끈을 따라 맺어지고 끈이 다하면 끊어진다. 끈은 길이요. 연결망이요. 인연이다. 내가 가지는 좋은 끈이 좋은 인맥 좋은 인연을 만든다. 인생에서 필요한 5가지 끈이 있다. 1. 매끈 까칠한 사람이 되지 마라.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고 모난 돌은 정 맞기 쉽다. 세련되게 입고, 밝게…

Read More

휴식하는 법

휴식하는 법 (해) 자기에게 맞는 휴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열정적으로 일을 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잠을 잘 자는 습관을 지녔다면 매우 좋은 건강법이라 하겠습니다. 우울증의 첫 증상은 잠을 잘 못자는 것입니다. 낮에 열심히 일을 한다면 밤에 깊은 잠에 빠지게 됩니다. 잠은 버리는 시간이 아니라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생명을 창조하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