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식 행사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창립식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회원 여러분과 준비에 함께 하신 모든 분 수고 하셨습니다. 모든 것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11월2일 창립식행사에 회원 여러분들은 오후5:00부터 Laguna C C 에 오셔서 함께 준비 해주시기 바랍니다.   11월2일 일정 1) 당일 Dress Code: 검은 하의와 흰 상의에 넥타이(남) 착용(남,여 공통) 2) 오후 5:00              준비 및 찬양준비(합창곡 별첨) 3) 오후…

Read More

싱가폴기독실업인회 (KCBMC)

안녕하세요,   금주 목요저녁 특별기도회에는 행사준비 점검과 함께 기독실업인회 비젼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창립준비위 (임원과 분과위원장)  행사준비위(이정길,김지효,최재혁,정혜선,박연주,최석)  와 회원 여러분께서는 참석하셔서 주님께 자신을 먼저 드리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모임을 위하여 이정길집사님께서는 간단한 기도찬양을 준비해주시고, 박봉철장로님(기도분과위원장) 께서는 기도회를 위해 준비해주세요.   기도는 11월2일 행사를 위하여 11월9일부터 시작하는 조찬기도회를 위하여와 각 분과위원회 중심으로 앞으로 사역비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임된 각분과 위원장께서는 해당분과를…

Read More

싱가폴기독실업인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세요.   29일 저녁 싱가폴기독실업인회 창립 준비를 위한 기도회를 끝으로 준비 모임을 마쳤습니다.   11월2일 창립 식과 함께 11월9일부터 조찬기도회를 시작으로 주님의 비전을 이루는 회원전체 사역이 시작됩니다.   11월2일 창립식행사에 회원 여러분들은 오후5:00에 Laguna C C에 오셔서 창립식 준비에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11월2일 일정 1) 당일 Dress Code: 검은 하의와 흰 상의에 넥타이 착용(남,여 회원공통) 2) 오후5:00              준비 및…

Read More